[MWC25] AI-RAN 세력확장...AI 반도체 기업 경쟁도 치열

MWC25에서는 AI시대 네트워크를 AI에 적합하도록 질적으로 전환하려는 글로벌 논의가 확대됐다. AI 인프라·서비스를 위한 핵심 자원인 AI 관련 반도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는 퀄컴, ARM, 인텔의 경쟁도 치열하게 펼쳐졌다. 5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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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사이트] 전용주 디토닉 대표 “AI골드러시 시대 청바지 파는 기업 되겠다”

“인공지능(AI) 시대는 미국의 골드러시 시대에 비유됩니다. 골드러시 시대 가장 돈을 많이 번 곳은 진정한 필수품인 청바지를 파는 회사였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디토닉은 AI시대에 공기나 물과같은 필수품과 같은 데이터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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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WC25]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디지털경쟁, 앞으로 5년내 승부걸어야”

“앞으로 5년이 승부처입니다. 미국, 중국과 디지털분야에서 경쟁하려면 적어도 2030년까지 특공대와 같은 인재와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국가의 생존이 달린 문제가 될 것입니다.”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5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비아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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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이즈게임즈, '원스 휴먼 모바일' 4월 출시 앞두고 파이널 CBT 개시

넷이즈게임즈는 오픈월드 생존게임 '원스 휴먼(Once Human)'의 모바일 버전 국내 파이널 CBT(최종 비공개 테스트)를 7일 정오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참여할 수 있으며, 6일 정오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테스트 서버 '터치 오브 스카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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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테이지X딩고, '음악 팬덤 비즈니스' 협력관계 구축…파트너십 체결

팬덤비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와 콘텐츠 미디어 채널 딩고(dingo)가 손잡고, 글로벌 음악 팬덤들의 소통 핵심으로 거듭난다. 6일 비마이프렌즈(공동대표 서우석·이기영)와 메이크어스(대표 우상범) 등 각 운영주체들은 최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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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콘텐츠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세미나 개최

한국방송학회와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가 오는 1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영상 콘텐츠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영상 콘텐츠 산업은 대한민국의 국가 이미지 제고와 수출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분야다. 그러나 제작비 증가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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